어른들만 있는 집이구요 영화,스포츠,드라마 재방 위주로 많이 보거든요 늦게 직장을 구해서 모은 돈도 별로 없어요 5일에 발표된 내용을 보고 벅찬 마음이 들면서도 한편으로는 우려가 됩니다 저 당당히 외쳤습니다. 인조에요!!! 그와중에 55세 남편은 그돈으로 늘 귀촌 귀어 연구를 합니다. 잘하는 한의원 추천 부탁드려요 차라리 소송비가 얼마가 되든 소송을 걸어서라도 취소해야 했는데.
2024년 04월 상위 5개의 TV 영화시청 사이트

아무거나 무턱대고 결제하지마세요. 결제하기전에 체크해보세요.
주로 이용하는 컨텐츠의 제휴여부
최신 컨텐츠 보유 여부
HD, FHD, UHD 지원여부
컨텐츠 업로드속도와 저렴한 월결제비용
skt 이용자 무료 어플 옥수수, 다양한 동영상 즐기기
다양한 동영상 및 실시간 방송까지 시청할 수 있는 옥수수 어플이 인기차트 상위권에 계속 머물러 있습니다. 이상하게 평점은 그리 높지 않은데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횟수가 '천만 ~ 오천만' 범위로 잡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kt회원이라면 몇 가지 조건에 부합하면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는 인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동영상 어플 옥수수 옥수수 어플을 무료로 이용하려면 SKT 요금제를 5만원 짜리 이상 쓰거나 SK브로드밴드 Btv(IPTV) 베이직형 이상 사용하면 됩니다.
이 경우엔 모든 걸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 이하 요금제라 하더라도 매월 영화나 방송 VOD를 얼마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쉽이면 등급에 따라 50, 30,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지상파나 종편 등 다양한 채널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방송 VOD로 볼 수 있습니다.
EPL 등 33개 스포츠 생중계도 옥수수의 주요 컨텐츠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각종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도 볼 수 있고요.

skt  무료 동영상 어플 다른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팅이나 댓글도 제공하고 있어 좀 더 재미있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친구가 계속 SK에서 제공하는 무료 동영상 컨텐츠들을 보라며 추천해 줬었는데, 그게 옥수수라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 스마프폰으로 동영상 컨텐츠를 많이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활용하기 좋은 어플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실시간 방송으로 보기엔 스포츠가 좋을 것 같고, VOD나 영화를 종종 즐기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https://peterjun.tistory.com/474 [peterjun'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