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이재명과 그것이 알고 싶다 | 이재명 조폭 연루설에 붙여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을 섭취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애는 중학교성적은 내내 전교권이었구요 이름하야 춘자의 드라이브, 아래 민초들은 죄다 '이재명 절대 사수' ㅎㅎ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괜히 관뒀나 싶기도 하고
2024년 03월 상위 5개의 TV 영화시청 사이트

아무거나 무턱대고 결제하지마세요. 결제하기전에 체크해보세요.
주로 이용하는 컨텐츠의 제휴여부
최신 컨텐츠 보유 여부
HD, FHD, UHD 지원여부
컨텐츠 업로드속도와 저렴한 월결제비용
올해 POOQ 최다시청 VOD는 ‘나혼자산다’
올해 pooq 최다시청 vod 올해 푹(POOQ)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예능 프로그램은 ‘나 혼자 산다’, 드라마는 ‘뷰티 인사이드’로 나타났다. 영화는 ‘신과함께: 죄와 벌’로 집계됐다.

올해 POOQ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예능 VOD는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런닝맨>, <아는형님> 순으로 나타났다.

드라마는 JTBC의 강세가 눈에 띈다. <뷰티 인사이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미스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미스 함무라비> 등 JTBC 드라마가 TOP 10의 절반을 채웠다.

시사교양 분야는 지난해 대비 TOP5까지 순위 변동이 없었다. <그것이 알고싶다>, <썰전>,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궁금한 이야기 Y>, 이 고정 팬 층을 유지하며 수위를 지켰다.

올해 POOQ 유저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영화는 <신과함께: 죄와 벌>, <신과함께: 인과 연>순으로 나타났다. 3위 <데드풀>을 제외하고 <마녀>,< 독전>, <강철비> 등 6위까지 모두 국내영화가 차지하며 강세를 보였다.